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현재 한국타이어 가격은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보는 방법을 T-station 판매가, 다나와, 온라인 타이어 전문점 비교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알아보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상식이 있습니다. 사이즈로 내 차에 마는 타이어를 찾을 때에는 단면폭, 편평비, 휠지름을 알아야 하는데요. 단면폭, 편평비, 휠지름은 자신의 차 겉면에 기록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타이어 가격 비교 해보겠습니다.

 

 

 

 

 

 

 

타이어 가격 비교방법

 

 

T-station 티스테이션 판매가




T-station(티스테이션)은 한국타이어 정식 판매처입니다. T-station(티스테이션) 홈페이지에 가면 메인화면에는 나에게 맞는 타이어가 어떤 것인지 차량번호로도 찾을 수가 있고, 차종, 사이즈로 찾을 수 있습니다.

 

 



자기 차량에 맞게 사이즈를 검색해보면 그에 맞는 타이어들의 가격이 나옵니다. 

 




타이어들의 가격은 판매처마다 다른데 그 이유는 판매자의 마음이기 떄문입니다.

 

 


타이어 교체시에는 한 곳만 보시지 마시고 타이어 가격을 비교 후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여 장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최저가 검색부터 장착하는 방법까지 기록해두었으니 잘 확인해보시고, 적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아마 이전에 교체했을때보다 타이어 개당 5만원 정도는 차이가 날 것입니다. 전체로 치면 거의 20~25만원 정도는 차이가 납니다.



 

 

다나와 사이트 타이어 가격 비교

 



이번에도 다나와 사이트를 들어가셔서 메인화면에서 다음과 같이 따라해주세요.





카테고리 : 자동차.용품.공구 > 타이어/휠/배터리 > 타이어 > 한국타이어

 

 


저희는 지금 한국타이어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기 때문에 한국타이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내 차에 맞는 타이어 찾기에 내 차 타이어 사이즈 입력하고 선택사항을 입력해줍니다. 

그러면 내 차에 맞는 타이어들이 나옵니다. 

 

 

 

 

온라인 타이어 전문점



온라인 타이어 전문점은 다나와(비교사이트)와 제휴가 되어있지않아 비교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온라인 타이어 전문점의 장점은 인기타이어 1~2종 정도는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서 엄청 싼 경우가 종종 있으며, 신용카드 할인 등의 혜택이 있는 경우가 많아 조건이 맞으면 최저가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발렛 장착을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만약, 내가 장착하고 있는 타이어가 대중적인 타이어라고 한다면 가격비교사이트인 다나와보다 더 저렴한 경우가 있기때문에 온라인 타이어 전문점에서도 비교해보면 좋습니다. 


 

 

 

 

 

타이어 구매방법 및 구매팁

 

 

 

 

 

타이어 싸게 구입하는 방법 (구매팁)



타이어 비교가 끝났다면, 더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거의 무료배송, 무료장착, 바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주문 시 장착점을 선택하면 장착 제휴점으로 배송이 되므로, 배송이 완료되면 장착점에 방문해서 받으시면 되고, 장착점에서 타이어 장착까지 무료로 해줍니다. 

 



장착점에 가서는 더 추가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이렇게 장착하게 되면, 거의 20~25만원 정도는 저렴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2022년 자동차 타이어 교체 주기 (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