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동짚라인은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박나래와 이시언이 타러 가면서 화제가 되었다.

 

 

 

 


화면에서 나온 모습을 본 시청자들의 반응은! "가고싶다!"

 

 

 

 


왜냐하면 가슴이 뻥~ 하고 뚫리는 기분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하동짚라인은 어떻게 타러 가야하고, 예약해야하는지, 어떤건지 간단하게 소개해보고자 한다.

 

 

 

 

 

1. 하동짚라인 정보



- 주소 : 경상남도 하동군 금남면 경충로 493-37 (하동청소년수련원앞)
- 전화번호 : 055-884-7715
- 담당자 연락처 : 010-6430-6615
- 예약 : 하동알프스레포츠 사이트를 통해 예약가능하다.

 

 

 

 

2. 하동짚라인 요금안내

 

 

 

 

3. 하동알프스 짚 와이어 소개



아름다운 다도해가 한눈에 펼쳐 보이는 해발 849m 하동 금오산 정상에서의 최고 시속 120km/h 의 속도로 아시아 최장 길이 3.186km 를 미끄러져 내리는 하동알프스Zip-wire이며, 아름답게 탁 트인 자연과 더불어 탁 트이는 시원함과 스릴 만점의 스피드를 즐길 수 있다.

 



아시아 최장, 자연과 동화 되는 하동알프스레포츠 집와이어이다.

 

 



하동알프스레포츠의 짚와이어는 최고의 설계진으로 설계 제작된 최신의 시설로서 안전성이 확보되어 있어, 정예화된 안전요원의 친절한 교육과 안내에 따라 탑승 하면 안전하다.

 

 



중력 에 의해 추진되는 사용자가 자유로이 움직이는 도르래를 고정 또는 부착하여 경사 케이블의 상단에서 하단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한다.

 



길고 높은 라이드는 열대 우림 캐노피와 같은 먼 지역에 접근하는 수단으로 시작된 짚와이어는 야외 어드벤처 캠프 또는 고급 리조트에서 발견되는 인기있는 휴가 활동으로 자리 잡고 있다.

 

 



코스타리카 , 플로리다 , 푸에르토 발라 타 및 니카라구아 의 정글은 짚와이어 매니아를위한 인기있는 목적지 이기도 하다.

 

 

 

 

 

 

 

차량보유시 붙는 세금 : 자동차세 지방교육세

차량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내야하는 세금이 두가지가 있다. 바로 자동차세와 지방교육세이다. 그럼 왜 내야할까? 지방교육세의 경우, 지역사회 교육의 질적 향상에 소요되는 재원

pinka.kr

 

 

즉시연금보험 유형별 장점

돈을 벌기 시작하면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는 부분이 바로 제테크이다. 많은 사람들은 위험이 크면서 많은 돈을 버는 것 보다 이율은 좀 적더라도 위험이 적은 상품을 찾는다. 그렇다면 장기적으

pinka.kr

 

 

폰메리카노 고객센터

폰메리카노란? 2009년부터 운영되는 핸드폰 판매회사이다. 확실히 전화 상담으로 구매하는 것보다는 저렴하다. 성지에 비하면 아니지만, 적당선에서 타협하는 분들이 살만하다. 그리

pinka.kr

 

 

가인 주지훈 열애 그리고 결별

매력적을 가진 가인, 그리고 큰키와 뚜렷한 이목구비, 완벽한 몸매를 가진 탑모델출신 주지훈 두 사람은 2014년에 열애를 시작하였다. 그런데 불과 3년만에 헤어지게 되는데, 어떻

pinka.kr

 

 

전미도 기본정보 나이, 남편 등

전미도는 이번에 손예진과 '서른, 아홉'이라는 드라마로 어떤 케미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된다. 많은 사람들이 손예진과 전미도의 연기 호흡이 어떨지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pinka.kr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